1,265 읽음
부산 씨앤 요트 스테이 | 국내 이색 숙소 & 해운대 요트 투어 추천
올스테이
0
"국내 이색 여행지"를 찾는다면 주목!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숙소를 발견했는데요. 파도 소리를 자장가 삼아, 밤하늘의 별을 보며 잠들 수 있는 요트 스테이랍니다. 뻔한 숙소가 지겨웠다면, 올스테이와 함께 떠나봐요!

부산 씨앤요트 스테이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실제 운항 가능한 럭셔리 요트 객실
2. 선상 BBQ부터 낚시, 노래방까지, 부대 시설 완비
3. 요트 투어로 즐기는 부산 최고 야경

부산 씨앤요트 스테이 패밀리형

초호화 요트에서 하룻밤을 보낸다면 어떨까요? 패밀리형은 가족 로망을 실현해주는 객실로 인기가 높아요. 침실만 4개에 샤워실 및 화장실 2개, 거실, 야외 테라스, 주방 등으로 구성됐어요.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액체형 핸드워시, 비누 등이 제공됩니다. 칫솔과 치약, 빗, 수건 등도 넉넉하게 준비해주세요. 세안제와 면도기, 면봉, 화장솜 등 개인 위생용품만 챙겨오면 돼요.
사전 예약한 투숙객에게 무료 조식이 서비스 돼요. 라면과 토스트, 과일, 커피, 녹차, 주스 등을 가져다주세요. 메뉴는 시즌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출을 보며 즐기는 아침은, 무엇이든 맛있겠죠?
요트 안에서도 펜션이나 호텔 부럽지 않게 놀 수 있답니다. 혼자라도 즐겁고 여럿이면 더 재밌는 노래방 시설부터 다양한 보드게임을 구비했어요. 선상 바비큐를 위한 BBQ 그릴과 각종 집기류도 대여 가능해요.
새하얀 요트는 해운대 푸른 바다와 어우러져 이국적 정취를 물씬 풍기는데요. 하늘길이 막혀, 반복되는 데이트에 질린 커플에게 특별한 하룻밤을 선물해줘요.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가족 여행객에게는 물론 좋고요.

이용객 실제 후기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부모님과 가족들 데리고 난생 처음 해보는 요트 숙박이라 설레기도 하고 들뜬 마음에 도착한 곳에는 화장을 안 하셔도 너무 예쁘신 사모님께서 정말 반갑게 맞아주시고 연 박을 하는 내내 편히 쉬고 왔습니다. (중간 생략) 배고플까 봐 식빵에 아이도 있는걸 신경 써주셔서 뽀로로 빵까지 시설도 깨끗하고 덩치가 큰 저도 편히 가족들 모두 만족하고 잘 쉬다 돌아왔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 다아간

부산 쌔앤요트 스테이 이용 꿀팁

부산 씨앤 요트 스테이 객실은 그랜드와 패밀리형으로 나뉩니다. 그랜드형은 17평형으로 기준 인원 2인에 최대 8명까지 수용 가능해요. 인원 추가 시 1인당 1만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침실 3개와 화장실 2개, 거실 등을 갖췄어요.
본관 102호 사무실로 가면 간단한 승선 확인서 작성 후 요트로 안내해주세요.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4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사무실에서 짐 보관 서비스도 제공해주세요.
요트 경기장 주차장을 24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도 넉넉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대중교통 이용도 물론 가능해요. 부산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 또는 벡스코 역에서 하차하면 됩니다.

해운대 - 광안리 요트 투어

부산의 진가는 밤에 드러나죠. 움직여야 요트고요. 해운대와 마린시티, 광안리 일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요트 투어를 이용해 보세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파도소리를 들으며 선상 파티도 즐길 수 있어요.

근처 가볼 만한 곳 :: 마린시티 & 영화의 거리

아침 식사 전후로 가볍게 요트 주변을 둘러보세요. 산책 코스로 경기장 바로 옆에 위치한 마린시티, 영화의 거리를 추천해요. 걷는 게 부담스럽다면 투숙객에게 자전거를 무료로 빌려주고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또한 부산 씨앤요트 스테이 투숙객 누구나에게나 낚싯대 2대와 새우 미끼 등을 무료로 대여해주세요. 선상 낚시는 난이도가 높지 않아, 초보자도 짜릿한 손맛을 볼 수 있답니다. 언제든 이용 가능하며, 아이들이 특히 좋아해요.
더 다양한 부산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올스테이에서 확인하기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부산 씨앤요트 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요트 탈래 공식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