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 읽음
원헌드레드 시즌7 8화 그라운더 종족의 탄색 베카의 죽음
청우
0
원헌드레드 시즌7 8화 클라크와 레이븐이 벨라미의 죽음에 관한 소식을 듣고 슬퍼하고 있을 때 앤더슨에 의해 깊은 잠에서 깨어난 빌 카도간 클라크가 열쇠라며 홀로 접근합니다. 클라크는 빌이 자신이 살던 벙커를 만든 사람이고 사이비 종교 지도자라고 니일라에게 말하지만, 빌은 사이비 종교가 아니라며 종족 생존을 위해 헌신한 정신의 집합체라고 말합니다. 원헌드레드 시즌 1에서 우주에서 지구로 내려왔을 때 그라운드 종족이 사용하던 언어는 트리에다슬렝(Trigedasleng)으로 바로 빌의 딸 칼리가 만든 언어였습니다.

딸이 만든 언어가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딸 칼리가 살아남았을 것이라고 추측하는 빌. 앤더슨의 제자들이 찾고 있는 열쇠는 클라크가 아닌 바로 빌의 딸 칼리를 말하는 것으로 클라의 머릿속에 AI 칩이 있고 그 안에 자신의 딸이 있을 것으로 예상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클라크는 베카를 자신이 죽였다고 말하자 빌은 클라크에게 인공지능 베카를 죽이지 않았더라면 자신의 딸 칼리가 살아남아 클라크에게 전후 사정을 말했을 거라고 얘기합니다.
지구의 종말이 다가왔을 때 빌은 딸 칼리와 화상 대화를 나누다가 칼리의 엄마 젬마에게 아나콘다라고 말했고 바로 젬마는 딸 칼리와 함께 헬리콥터를 타고 벙커로 이동합니다. 이동 중 지구는 핵 전쟁으로 인해 폐허가 되어가는 모습을 목격합니다. 당시 베카는 우주정거장 폴라리스에 간지 1년이 되는 날이기도 했습니다.
젬마와 칼리는 빌과 벙커에서 만났고 빌은 마추 픽추에서 발견했다면서 웜홀을 통해 다른 곳으로 갈 수 있다는 장치를 가족에게 설명합니다. 그리고 7개의 기호를 순서대로 만지면 지구를 벗어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칼리는 벙커 밖으로 나가려 하지만, 지상은 핵 전쟁으로 인해 이미 사람이 살 수 없는 공간이 되어버렸습니다.
벙커에서 2년의 시간을 보낸 후 방호복을 입고 지상으로 나왔고, 지상은 핵 겨울로 인해 처참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우주 정거장 폴라리스에서 도움을 주겠다면서 도착한 베카를 맞이합니다. 높은 방사능에도 불구하고 베카가 헬멧을 벗고 숨을 쉬고 있다는 것에 모두가 놀랍니다.
벙커에 도착한 베카는 방호복이 찢겨 방사선에 노출되어 고통을 겪고 있는 트리스탄에게 자신이 가져온 약물을 주입하고 칼리에게 비밀을 지켜 달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마추 픽추에서 가져온 포털 장치의 허밍 음울 듣고 동작시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을 열자 빌은 놀라워합니다. 그리고 칼리는 베카의 목뒤에 어떤 칩이 이식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칼리는 베가를 찾아와서 방사능으로부터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목뒤에 어떤 칩이 이식되어 있어 포탈 장치의 주파수를 들을 수 있는 것이 아닌가 하고 말합니다. 그러자 베카는 인공지능 칩을 이식했다고 말하면서 엘리 2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고 말해줍니다. 다시 베카는 포탈 장치의 기호를 누르자 하얀 에너지 원으로 변하고 베카가 만진 순간 사라졌다가 다시 모습을 드러냅니다.
원헌드레드 시즌7 8화에서 베카는 심판의 날을 봤다고 말하면서 빌은 적격자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것도 말할 수 없다고 얘기합니다. 빌은 칼리를 수감하고 기호를 작동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려 하지만,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베카는 칼리에게 인공지능 칩 플레임은 나이트 블러드가 된 사람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사용법을 알려주고, 인공지능 칩의 존재를 알게 된 빌은 베카를 화형 시켜 인공지능 칩을 손에 넣습니다.
칼리는 플레임과 베카가 넘겨준 나이트 블러드 약과 방사능 면역 약을 가지고 사람들과 벙커를 빠져나갑니다. 빠져나가가기전 트리스탄이 나이트 블러드가 될 수 있도록 주사를 놓습니다. 그리고 빌은 포탈을 작동시켜 다른 곳으로 추종자들과 함께 이동합니다. 그라운더의 시초는 칼리로 칼리가 만든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원헌드레드 시즌7 8화에서 모든 비밀을 알게 된 클라크는 빌이 장치를 완벽히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를 인질로 삼고 빠져나가려 합니다. 그리고 빌을 협박해 포로로 잡혀있던 옥타비아, 에코, 디요자와 재회합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