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8 읽음
여수 수영장 호텔 대결 | 오션힐 vs 베네치아 + 전객실 오션뷰
올스테이
0

여수 수영장 호텔 추천 :: 맘이 탁 트이는 수영장이 있는 숙소 2곳

물놀이를 맘껏 즐질 수 있는
수영장 호텔 2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오션뷰와 낭만적인 분위기 모두 가진 여수 수영장 호텔
오션힐 호텔 & 베네치아 호텔

여수 오션힐 호텔

여수 오션힐 호텔 최저가로 예약하러 가기
객실

여수 오션힐 호텔은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오션뷰 테라스가 특징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 타입은 트윈, 더블, 트리플, 온돌로 나뉘며, 전객실 오션뷰입니다.

전경

여수 오션힐 호텔은 여수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수의 일몰과 야경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에요 :)

수영장

여수 오션힐 호텔은 19층 루프탑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루프탑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니, 5월부터 10월까지 운영하니 참고해주세요 :)

전객실 오션뷰
루프탑 수영장
가성비 좋은 곳

여수 베네치아 호텔

여수 베네치아 최저가로 예약하기
객실

여수 베네치아 호텔 또한 전객실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요! 베네치아 호텔은 크게 5가지 타입으로 객실이 나뉘어집니다. 그중 풀스위트 객실의 경우 오션뷰를 바라보며, 프라이빗 풀빌라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전경

베네치아 호텔은 여수 바다와 오동도를 바라보며 서 있습니다. ktx 여수 엑스포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오동도, 한화 아쿠아 플레넷 등 주변 관광지를 즐기는 데에 편리한 숙소입니다.

수영장

베네치아 호텔은 여수 앞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18층 야외 루프탑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요!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곳으로, 운영 시간은 계절, 운영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여수 관광지와 가까운 위치
전객실 오션뷰
풀빌라 객실 보유
더 다양한 숙소 보러가기
출처 - 여수 오션힐 호텔 공식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