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45 읽음
집콕 생활을 즐겁게 해줄 나만의 가구를 추천합니다🤗
더스타
0
CULTURE NEWS

올여름 무더위와 코로나 블루로 집콕 생활을 즐겁게 해줄 나만의 가구를 추천합니다.


01 자코모의 신제품
에비뉴엘 모듈형 천연면피 소가죽소파
집콕 생활을 즐기기에 이만한 소파가 없다. 좋은 가죽과 안심할 수 있는 소재만 사용하는 자코모(JAKOMO)의 신제품 ‘에비뉴엘 모듈형 천연면피 소가죽소파’를 추천. 에비뉴엘 모듈형 소파는 자코모만의 엄선된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했다. 다양한 구성과 선택으로 1인용, 3인용, 4인용, 4인 카우치형을 내 맘대로 골라 구성할 수 있는 모듈형 제품이라 실용적. 신혼부부의 경우, 또는 넓지 않은 거실, 넓은 거실, 1인 체어만 필요할 경우에 각각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데이베드형 팔걸이와 딤플 포인트가 특징인 에비뉴엘소파는 인디핑크 컬러가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 아름다운 파스텔 톤의 인디핑크는 에비뉴엘소파의 부드러운 곡선 라인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3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국내에서 직접 제작·생산하는 자코모소파는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함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가죽은 물론이고 목재, 접착제 모두 최상급의 안전한 재료만 사용되는데, 이탈리아 송진 접착제, E0 목재 그리고 항균 파이버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준다. 또한 고밀도 컴포트 폼과 4만 번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밴드를 사용하여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오랜 시간 사용해도 꺼지지 않고 편안하다. 자코모 에비뉴엘 모듈형 소파는 크림아이보리, 라테, 캐멀, 모카, 그레이, 미스티블루, 네이비, 인디핑크 컬러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jakomo.co.kr
문의 남양주 쇼룸 1588-6007, 양산 쇼룸 055-389-002, 일산 쇼룸 031-976-9542


02 벤스의 신제품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
디자인 가구 브랜드 ‘벤스(BENS)’는,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모던하면서 고급스런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벤스는 이탈리아에 자사 공장을 두고, 소파, 침대, 거실장, 테이블, 체어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다이닝 테이블인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 벤스의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은 가장 각광받는 이탈리아 정통 세라믹 제조 회사 ‘라미남(Laminam)사’의 세라믹을 사용한다.세라믹 제조업체로서는 최고인 라미남사는 실제로 많은 유럽 명품 가구 회사가 선택하고 있는 업체이기도 하다.라미남사의 세라믹을 이탈리아 벤스 자사 공장에 소속된 장인들이 직접 가공하는데,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움이 극대화된 패턴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마감 처리를 해서 완성도가 매우 높다.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패턴이 특징인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은 단아하고 정돈된 직선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중후한 매력까지 갖추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멋을 더하는 고급 철제 다리 마감은 상대적으로 얇은 세라믹과 대비되어 더욱더 유니크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튼튼한 프레임이 상판을 안정적으로 지지하여 무게감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모던에 클래식을 더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세라믹은 튼튼하고, 생활 스크래치와 생활 오염에 강해 관리가 매우 편리하다. 또한 세균 번식률이 제로에 가까워 위생적이기까지 하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항균 기능, 관리의 편의성까지 갖춘 이번 벤스의 야심작 플린토 세라믹 테이블은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이다.
홈페이지 www.bens.co.kr
문의 1544-6400


다음에도 더욱 유용한 기사로 돌아올게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