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8 읽음
미니 쿠퍼 컨버터블 월 15만원에 소유...미니 코리아 설립 15주년 프로모션 실시
스포츠서울
0
[스포츠서울 이상훈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설립 1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2005년 한국에 진출한 미니(MINI) 코리아는 15년 동안 전 세계 MINI 시장 가운데 유일하게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왔으며, 지난해에는 국내 소형차 브랜드 최초로 연간 1만대 판매라는 성과를 거둬 명실상부 프리미엄 소형차 1위 브랜드의 자리를 확고히 했다. 이에 힘입어, 미니 코리아는 지난달 미니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한국에서 뉴 미니 컨트리맨의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하기도 했다.

미니 코리아는 그 동안 국내 미니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 모델인 미니 쿠퍼 컨버터블과 미니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위한 15주년 기념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니 쿠퍼 컨버터블 모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월 15만원에 소유할 수 있다. 미니 스마일 할부상품을 통해 차량 구매 시 일정 금액을 선납한 후 36개월 동안 매월 15만원씩 상환하는 프로그램으로, 일상적인 금융 비용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이용 시 미니 쿠퍼 컨버터블 구매 가격의 약 56%를 선납금으로 납입하고, 계약 만기 시점에 차량의 잔존가치(3년 후 보장되는 중고차 가격)를 일시 또는 분할 상환해 인수하거나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단, 잔존가치는 모델별로 상이하다.

이와 더불어 이번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미니 쿠퍼 컨버터블을 구매하면 ‘미니 풀케어 프로그램’도 추가로 제공된다. 풀케어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 후 최초 1년 간 차체 바디 및 앞 유리손상, 스마트 키 분실, 휠과 타이어 파손을 본인 부담금 없이 무상으로 복원 또는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또한 7월 한 달간 미니 쿠퍼 컨버터블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트롤리 세트를 증정하며, 미니 15주년 기념 특별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15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와 차량용 무선 충전기를 추가로 제공한다.

미니의 유일한 4도어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인 미니 컨트리맨 구매 고객은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한 후 36개월 또는 48개월 동안은 이자 없이 매달 원금만 분할 상환할 수 있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모든 2020년형 미니 컨트리맨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party@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