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95 읽음
기분 전환에 딱! 가까운 곳으로 ‘호캉스’ 떠나실래요?
더스타
0
CITY VACANCE

기분 전환에 딱! 가까운 곳으로 ‘호캉스’ 떠나실래요?


01 ‘좋아요’를 부르는 ‘갬성’ 스폿, 에이치에비뉴 건대점
핑크로 물든 수영장과 네온사인의 공간까지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곳은 에이치에비뉴 호텔 건대점의 루프톱이다. 핫한 인스타그래머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장소로 입구부터 앤티크한 룸, 화려한 로비까지 호텔 어디서든 사진을 찍으면 최소 ‘스토리’ 정도는 완벽히 건질 수 있다. 배가 고프면 루프톱과 지하 1층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예쁜 음식도 주문해보길. #호텔스타그램에 #먹스타그램까지 친구들의 ‘좋아요’를 부르는 예쁨 피드를 완성하게될 테니까.
문의 02-499-8616


02 꿀 같은 허니문, 파라다이스시티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허니문이 마련됐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럭셔리한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데 여기에 조식과 수영장, 피트니스 등 유명 부대시설 서비스와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풍성한 혜택을 더했다. 특히 디너는 오직 신혼부부만을 위해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메뉴를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한다.
문의 1833-8855


03 망고 러버 주목! 서울드래곤시티
여름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맛있는 과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 작년 딸기 뷔페로 인기를 끌었던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번에는 망고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있는 ‘망고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태국의 망고 디저트인 망고 스티키 라이스부터 망고 티라미수, 망고 크런치 등 어디서도 맛본 적 없는 망고 디저트 18여 종을 만날 수 있다.
문의 02-2223-7000


04 ‘룸콕’ 어때요? 신라스테이 삼성
이제 ‘방콕’을 지나 ‘룸콕’의 시대. 신라스테이는 최근 소비 트렌드인 언택트 서비스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라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65인치 대형 스마트 TV와 생생한 음향을 제공하는 사운드바,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모션 베드까지 준비돼 오롯이 나만을 위한 호캉스를 즐길수 있다.
문의 02-2230-0700


05 서울에서 즐기는 미식 여행, 르 메르디앙 서울
프렌치 파인다이닝급 뷔페 서비스를 도입해 서울 3대 뷔페로 거듭난 르 메르디앙 서울의 ‘셰프 팔레트’. 이번 시즌 메뉴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알려져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마리아주를 제안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뷔페인 만큼 다양한 와인에 어울리는 상큼한 메뉴가 줄을 잇는다. 여기에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파스타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중식 메뉴까지! 오감을 자극하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문의 02-3451-8271


06 프라이빗 파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우리들만의 파티?’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꿨던 로망을 반얀트리에서 이룰 수 있다. 해외 풀빌라 뺨칠 만큼 럭셔리한 오아시스 카바나에서는 브라이덜 샤워를 할 수 있는 ‘카바나 풀 샤워 패키지’와 성인과 어린이로 나뉘어진 ‘카바나 생일 파티 패키지’를 연이어 선보인다. 모두 파티에 따라 데커레이션 케이크와 플래터 등을 증정하며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준다.
문의 02-2250-8000


07 여자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 안다즈 서울 강남
서울의 강남 한복판에서 맘껏 수다를 떨 수 있는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소개한다. 3~4인 기준으로 투숙할 수 있는 안다즈 스위트 객실1박에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케이크, 칵테일과 무료 수영장 이용 등 즐길 거리가 넘쳐난다. 그간 친구들과 밀린 얘기도 나누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싶다면 추천.
문의 02-2193-7000


다음에도 유용한 기사로 돌아올게요! 안녕😘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