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74 읽음
“의외의 친분에 더 놀랐다” 산다라박이 연예인 절친과 향한 곳
연예톡톡
0
내는 곡마다 히트를 치며 잘나가던 걸그룹 ‘2NE1’의 멤버에서 이제는 방송인으로서 각자 활동 중인 멤버 산다라박. 산다라박은 특유의 동안 외모를 뽐내며 각종 방송에 나오고 있는데요. 어린 시절 살았던 적이 있어 익숙해서인지 산다라박이 자주 찾는다는 필리핀인데요. 그중에서도 산다라박이 절친들과 떠난 곳은 어느 곳들이었는지 지난해 산다라박의 필리핀 여행기, 한 번 살펴보시죠.

필리핀 마닐라 & 보홀
필리핀은 다양한 도시들이 휴양지로 알려지며 우리나라 관광객을 비롯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았던 곳입니다.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와 해변을 즐기기 좋고 리조트가 발달해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였던 것 같죠. 친구, 가족 등 여럿이 갈 때 많이들 찾는 곳인데요. 우리나라 인천공항 기준 마닐라는 약 4시간 15분, 보홀까지는 약 4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그야말로 너무 멀지도 너무 가깝지도 않은 해외여행지였는데요. 산다라박은 지인들과 필리핀으로 종종 여행을 갔다고 합니다.

필리핀 발신섬(Balesin Island Club)

with.박소현
유유상종이란 말이 있던 가요? 동안으로 유명한 산다라박은 자신처럼 방부제 미모로 유명한 또 다른 인물, 배우 박소현. 두 사람은 ‘비디오스타’를 함께하며 많이 친해진 것인지 지난해 여름 함께 해외여행을 떠났습니다. 장소는 필리핀이었죠. 산다라박은 ‘Memory with 소현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는데요. 얼핏 보기만 해도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산다라박이 박소현과 함께 간 곳은 ‘Balesin Island Club’이었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필리핀 발신섬에 위치한 곳으로 해변과 풀 클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더운 나라인 만큼 바다와 수영의 묘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에 걸맞은 휴양지이자 즐길 곳으로 택한 것 같네요.

필리핀 보홀 with.슈퍼모델 친구
지난해 11월 경에도 산다라박은 필리핀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이번에는 슈퍼모델 친구와 또 한 번 필리핀을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목적지는 보홀에 위치한 버진 아일랜드였습니다. 산다라박은 사진을 올리며 “슈퍼뫄델 친구와 사진을 찍으면 생기는 일… “이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올린 사진은 비행기를 타러 갈 때 앞에서 찍은 사진인 것으로 보였습니다.
보홀에서 산다라박이 선택한 리조트는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점이었는데요. 알로나 비치를 따라 위치한 고급 리조트인 만큼 바로 앞에서 해변을 즐길 수 있어 접근성도 경치도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휴식 공간과 발코니가 딸려 있어 시설도 좋다고 하는데요. 산다라박은 리조트 내부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남겼습니다.
내부에는 수영장과 발코니 등 각종 시설이 구비돼 있었습니다. 프라이빗한 즐길 거리를 찾는 사람에게도 최적화되어 있었죠. 또, 위치도 알로나 비치 바로 앞이기 때문에 해변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고 합니다. 산다라박은 푹신한 소파, 발코니, 수영장을 모두 누비며 리조트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당시 시기도 시기였던지라 산다라박은 특별한 객실 이벤트를 선물 받기도 했습니다. 산다라박이 생일을 맞았던 만큼 수건 및 침구 장식에는 ‘Happy B-day Sandara’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었는데요. 기분이 좋았는지 인증샷을 다수 남기며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생일에 저런 이벤트를 받으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부 역시 제대로 즐기겠다는 듯 리조트에서 찍은 사진들을 이어 공유했습니다. 헤난 리조트 내에서만 즐겨도 충분할 정도의 하루였던 것으로 보였습니다. 해변을 낀 휴양지에 방문하면 이래서 다들 리조트를 잡고 호캉스 아닌 호캉스를 즐긴다고들 하죠.

필리핀 보홀, 버진 아일랜드(Virgin Island)
리조트를 잡고 즐기던 산다라박은 버진 아일랜드도 방문했습니다. 버진 아일랜드는 모래섬으로 간조 때 드러나는 하얀 백사장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말 그대로 바닷길을 걸어갈 수 있는 셈이죠. 섬이었다가 길이 이어지는 현상을 보러 방문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물 역시 정말 맑고 투명하다고 합니다.
산다라박은 구명조끼를 입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언뜻 보기에도 보이는 바닷속이 훤히 보일 만큼 물이 맑고 투명합니다. 푸른 하늘과 수평선 역시 눈에 띄는데요. 이러한 맑은 물인 만큼 산다라박은 고글 역시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스노클링도 유명하다는 곳인 만큼 산다라박도 스노클링까지 즐겼을지도 모르겠네요. 이렇듯 필리핀을 알차게 즐긴 산다라박은 올해 1월에도 필리핀을 방문했었다고 하는데요. 다음에는 누구와 필리핀 어떤 곳으로 여행을 떠날지 궁금해지네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