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1 읽음
있지 류진X유나, ‘세상에 이런일이’ 출연…공부해아저씨 사연은
싱글리스트
0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31일 방송에는 힙합계 웃수저 넉살이 스페셜 MC로 등장, 게스트로는 신곡 ‘GOLD’로 컴백한 ITZY의 류진, 유나가 출연한다.
'닮은꼴 친목회', '괴식 친목회'에 이어 역대급 출연자들이 '무뼈인간 친목회'로 모였다. 이날 친목회 회원으로는 무엇이든 한입에 먹는 ‘입 세로 길이’ 8.6cm의 ‘한입좌’와 남다른 유연성으로 시선을 모은 연체 소녀 등 레전드 출연자들이 등장한다.

10년째 서울의 번화가에서 ‘공부해’ 팻말을 들어 각종 온라인에서 화제되고 있는 ‘공부해 아저씨’의 사연도 밝혀진다. 광화문, 홍대, 명동 등의 번화가에서 촌철살인 가득한 팻말을 바꿔가며 들어 온라인에서 명언좌로 통하는 그는 "공부를 열심히 안 한 게 평생 후회..."라며 팻말을 들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그의 사연을 본 전현무는 “수능이 얼마 안 남았는데 장수생 중에는 이맘때쯤 놓아버리는 친구들이 생긴다. 포기하면 안 된다”며 애정어린 조언을 건넸다.

미스터리한 사건이 담긴 VCR ‘창고 방의 비밀’도 만나볼 수 있다. 창고 방 천장에 정체불명의 거대 얼룩이 생긴 미스터리 사건으로 영상 속 얼룩을 본 전현무는 “사람이 누워있는 형태 같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상상도 못 한 얼룩의 정체가 밝혀지는 순간, 백지영은 “어떻게 이런 일이 일반 가정집에 생겨‘라며 경악했다는 후문.

‘세상에 이런 집이’ 코너에서는 ‘~에 있는 집’ 주제로 전국 독특한 곳에 붙어있는 집들을 소개한다. 절벽 옆에 붙어 있는 아파트부터 8년 동안 혼자 땅을 파 만든 동굴집까지 지금껏 한 번도 보지 못한 집들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백지영은 이날 소개된 빌딩 위 펜트하우스를 보고는 “너무 좋다”며 보는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백지영이 반한 ‘세상에 이런 집이’ 펜트하우스의 정체는 무엇일지? 10월 31일 목요일 밤 오후 9시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