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3 읽음
제주도 가볼만한 곳 | 아이가 좋아 할 액티비티 & 가족여행 숙소 BEST3
올스테이
2

제주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야외 액티비티와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힐링하기

여름하면 제주도! 다같이 가족여행을 떠나기에도 참 좋은 곳이죠. 바다도 오름도 좋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주만의 액티비티 스팟을 준비해봤어요.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며 가족끼리 추억도 만들고 프라이빗한 풀빌라에서 제대로 펜캉스 누려볼까요?

제주 가족여행 액티비티

성읍랜드

서귀포에 위치한 성읍랜드는 카트, ATV, 승마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종합 액티비티 스팟이에요! 즐길거리가 다양하고, 사진찍기 좋은 소품들이 잘 갖춰져 있어 온 가족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이미 슈퍼맨이돌아왔다, 동상이몽 등 다수 방송에도 출연해 재미가 보장된 곳이니,색다른 가족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믿고 선택해보세요! 승마는 4세 이상 부터 혼자 이용할 수 있어 어린 아이들과 함께라도 걱정 없답니다.

시간 – 연중무휴 09:30~18:00 (마감 1시간 전 입장)
가격 – 승마 기본형 30,000원 / 카트 2인용(소인+대인) 35,000원 / ATV 동승(소인+대인) 40,000원

빅볼랜드

만화 속에서 나올 것 같은 빅볼체험도 제주에서 즐길 수 있어요! 빅볼체험은 물이 들어있는 커다란 공 속에서 언덕을 구르며 즐기는 익스트림 레포츠에요. 제주빅볼랜드는 아시아 최초로 세계최장거리 300m 빅볼체험을 경험해볼 수 있어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특별한 강습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에도 딱이에요! 빅볼랜드에서는 미니 수영장과 양먹이 주기 체험도 가능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시간 – 매일 10:00~18:00 (점심시간 12:00~23:00)
가격 – 빅볼 1회 일반 33,000원 / 소인 27,500원\

기타 팁

성읍랜드에서는 카트 탑승자에 한해 다양한 체험 의상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어 재미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빅볼랜드에서는 빅볼체험 시 샤워실은 무료로, 옷과 타올은 저렴한 가격(각 1,000원)에 대여하고 있으니 걱정없이 마음껏 놀아보세요!

더쉼팡풀빌라펜션

객실 – 플래티넘 풀빌라

플래티넘 풀빌라는 더쉼팡풀빌라 내에서도 가장 고급형 객실로 2층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독채에요. 가장 넓은 개인 수영장과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최대 6인까지 넉넉한 수용인원을 자랑해요. 테라스에서는 야외 바비큐도 가능하답니다.

1층은 정원과 수영장, 넓은 거실, 침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넉넉한 킹베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취사도구가 갖춰져 있어 조리도 가능해요. 2층의 침실에는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있으며, 객실에서 중앙 수영장과 가든 뷰 전망을 누릴 수 있어요.

어메니티

욕실은 1층과 2층에 하나 씩 있어요. 1층의 욕실에는 수영 후 온 가족이 샤워를 할 수 있도록 매우 넓은 편이며 욕조가 있어 아이들을 씻기기에도 좋아요.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되고 있어요.

로비 / 부대시설

더쉼팡 풀빌라펜션 중앙에는 개별 수영장 외에도 공용으로 사용 가능한 메인풀과 스파가 있어요. 더 넓은 풀을 원하거나 다같이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0시까지로 이른 편입니다. 예약현황에 따라 레이트 체크아웃 여부가 변경되니 사전문의가 필요해요.

외관 / 인테리어

더쉼팡 풀빌라펜션은 해외 리조트에 온 듯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프라이빗 풀빌라에요. 우리 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독채 건물과 개별 수영장, 스파시설까지 갖춰져 있으니 조용히 쉬어가기 딱이에요.
표선 해수욕장, 매오름과 매우 가까워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고, 앞서 소개한 성읍랜드까지는 20분, 빅볼랜드까지는 1시간 정도 소요돼요.

위치
1. 프라이빗 개별 수영장, 스파 가능
2. 개별 테라스에서 야외 바비큐 가능
3. 해외 리조트에 온 듯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인테리어

썸스테이펜션

객실 – 202호

썸스테이 펜션은 아름다운 비양도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전 객실 오션뷰 펜션입니다. 101, 201, 202호는 오션뷰 풀빌라와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301, 302호는 복층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101호는 애견동반도 가능해요.

객실 면적은 매우 넓은 편으로 201, 202호는 최대 5명까지 숙박이 가능해 가족여행에도 적합한 편이에요. 야외 테라스에서는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와 함께 바비큐와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주방은 조리도구가 완비되어 있으며 취사가 가능해요.

어메니티

욕실은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어요.

로비 / 부대시설

펜션 1층에는 카페가 있으며, 아름다운 한림항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에요.

외관 / 인테리어

썸스테이 펜션은 한림항 바로 앞에 위치해 비양도로 바로 들어갈 수 있으며,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과도 매우 가까워 서부관광을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해요.
넓은 객실면적과 파노라마 오션뷰,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빌라까지 부족함이 없답니다. 제주 빅볼랜드까지는 28분, 성읍랜드까지는 1시간 정도 소요돼요.

위치
1. 전 객실 오션뷰 풀빌라, 스파 가능
2. 매우 넓은 객실 면적
3.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관광 편리

제주 풀스테이바르풀빌라

객실 – 어랭이

풀스테이 바르는 바다에 떠있는듯 환상적인 조망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풀빌라에요. 전 객실 개별 수영장과 스파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아이들 장난감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좋아요.

객실은 복층구조이며 1층은 거실 겸 액티비티 공간으로 미니 세탁기와 싱크대, 냉장고,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돌체스토 커피머신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복층은 침실로 눈 뜨자마자 환상적인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힐링뷰를 자랑해요. 탁 트인 야외 테라스에서 느긋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어메니티

욕실은 1층과 복층에 하나씩 있으며, 어메니티는 에트로 제품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칫솔과 치약을 제공해요. 바디워시와 변기커버, 발받침대 같은 키즈 어메니티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요.

로비 / 부대시설

객실 내에서는 취사가 불가능하며 펜션 내의 공동 취사실에서 취사가 가능해요. 맛있는 바비큐도 이곳에서 즐길 수 있어요. 식기와 양념, 버너와 불판 등이 갖춰져 있어요. 체크인은 16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에요.

외관 / 인테리어

제주 풀스테이바르풀빌라는 환상적인 오션뷰 전망과 다양한 즐길거리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숙소에요. 현재 온수풀 무료 이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좋답니다.
평대리에 위치해 핫한 카페와 맛집을 즐기기 좋고 세화해수욕장과도 가까워요. 성읍랜드까지는 30분, 빅볼랜드까지는 1시간 정도 소요돼요.

위치
1. 이게 진짜 오션뷰! 바다에 떠있는 듯한 환상적인 뷰
2. 객실 내 개별 온수풀 수영장, 스파
3. 키즈 장난감, 어메니티 완비
사진 출처 – 성읍랜드, 제주빅볼랜드,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더쉼팡스파&풀빌라, 아고다, 떠나요닷컴, 풀스테이바르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