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6 읽음
스타벅스 신상 기죽게 만든다는 뜻밖의 1등 디저트
캔디
0
-스벅 덕후들에게 찐사랑 받는 레전드 디저트-

음료 만큼 디저트 신상이 쏟아지는 스타벅스. 신메뉴 홍수 속에서도 원탑 자리 놓치지 않는 제품이 있어요.
★일명 생카라고 불리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오늘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품절이 빠른 편이에요. 캔디도 마지막 남은 1개를 겨우 구매했답니다(ㅠㅠ)
스타벅스 점장들이 추천한 BEST 디저트로도 꼽히는 생카.

~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메뉴라는거쥬~

생카는 동그란 원형 모양입니다. 윗부분에 슈가파우더가 챠르르 뿌려져있구요. 스타벅스가 적힌 쪼꼬미 초콜릿이 콕 박혀있어요!
동그란 원형은 주먹보다는 살짝 큰 정도의 크기! 높이는 검지손가락 정도로, 약 7-8cm입니다.
생카 겉면에는 종이로 된 포장지가 덮여있어요. 카스텔라 색깔이랑 넘 비슷해서 몰라볼 뻔! 먹기 전에 꼭 떼어주기.
자꾸만 꾹꾹 눌러보고 싶은 카스텔라 재질★ 살짝 눌러보니 폭신폭신한 것이 먹기 전부터 설렘 투척~ 빨리 먹어봐야겠어요!
드디어 포크로 케이크 한입해보기! 먹자마자 훅 들어오는 우유맛. 생크림에서 우유맛이 굉장히 찐~하게 나는 편이에요.

또 연유생크림이라서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해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카스테라에 생크림 찍먹할 수 있을 만큼 넉넉했어요.
생크림만 폭풍흡입하다가 느낀점. 쵸큼 느끼합니다...☆

집에서 먹는다면 우유를 곁들여도 좋을 것 같고요! 아메리카노도 담백하니, 찰떡궁합일 듯 싶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는데요. 카스텔라는 포슬포슬 부드럽기는 하지만 촉촉한 편이 아니더라고요.

더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고요.
작지만 귀욥고 맛있는 초콜릿도 빼먹을 수 없죠. 마지막까지 잊지 않고 꼭 먹어주세요.

요 아이도 많이 달달한 편으로, 카스텔라와 함께 먹어도 좋아요.
-캔디의 결론-

보들보들 가벼운 식감! 하지만 찐~하게 입맛을 녹여주는 스벅의 베스트 디저트, 생카 인정합니다.

한입은 맛있지만, 계속 먹다보면 느끼해서 반드시 아메리카노 소환이 필요한 점 기억하세요.

일반 케이크보다는 양이 넉넉해서 살짝 출출할 때 먹어도 좋을 정도?

군것질 러버♥ 캔디에게는 재구매 의사 OK!
0 / 300